밖에 나가도 쓰는건 돈이고

 

집에만 있어도 먹고 싶은것, 입고 싶은 것 모두가 돈이었다.

 

우리는 우리의 돈을 지키기 위해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 

헌데, 일일이 다 쓰자니 너무 귀찮은게 함정이잖아요....

 

그래서 스마트 시대를 맞아 똑똑한 가계부 어플로 관리해보세요!!

 

뱅크샐러드

뱅크샐러드

 

 

시중에 다양한 가계부 앱이 무수히 많지만 제가 써본 앱중에는 뱅크샐러드가 가장 좋았습니다.

 

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기에 다른 분들은 다른 앱이 더 좋을 수도 있답니다.

 

제가 쓰면서 느낀 점들을 알려드릴게요.

 


뱅크샐러드

 

우선 뱅크샐러드는 나의 정보를 빠르게 파악하여

 

나에게 맞는 상품과 정보들을 추천해줍니다.

 

이뿐만 아니라 내가 관심있어 하는 재테크 분야라던지

 

뱅크샐러드

 

혹은 신용카드/체크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데

 

어떤 카드가 혜택이 좋은지 알고 싶을때

 

뱅크샐러드에서 다양한 카드사 별로 혜택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.

 

 

뱅크샐러드

적금/예금을 가입하고자 하는데

 

이자가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하신 분들

 

뱅크샐러드 내에 계산기가 있어서

 

쉽게 비교해 볼 수 있어요.

 


 

여기까지는 뱅크샐러드 앱이 아닌

 

PC에서 사이트로 확인할 수 있는 정보이고

 

이제 실제 앱에서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.

 

뱅크샐러드

 

내가 며칠날 무슨요일에 돈을 어디에

 

어떻게 사용하였는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요.

 

다만, 처음에 은행/카드/증권사를 연동을 해주어야 정보가 뜨게 되는데

 

공인인증서로 연동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요!

 

 

뱅크샐러드

 

연동을 하고 처음 화면입니다.

 

내 신용등급도 확인할 수 있고

 

내가 가입해둔 예적금과

 

입출금 통장 잔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.

 

그리고 순자산(총자산 - 카드할부대금)도 볼 수 있어요.

 

 

뱅크샐러드

 

 한 달 동안 사용할 예산을 설정할 수 있어요.

 

내가 얼마나 사용했고, 남은 기간동안

 

얼마를 사용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답니다.

 

뱅크샐러드

 

제가 뱅크샐러드를 이용하면서 좋아하는 기능입니다.

 

주차별/월별 리포트를 알려주는데,

 

이를 통해서 내가 지난주/지난달 자산이 어떻게 변했고

 

과소비를 하지 않았는지,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준답니다.

 

 

마치며

처음에 뱅크샐러드를 접하게 된 것이, 가계부 앱을 찾다가가 아니었어요.

 

신용카드를 발급받으려 하는데 어떻게 하면 더 혜택이 어울리는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가

 

알아보던 중에 뱅크샐러드를 알게 되었는데, 위처럼 다양한 기능이 많아서

 

애용하고 있습니다.

 

여러분들한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

 

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^^

 

+ Recent posts